오늘 뭐했지?

[대전 괴정동] 등갈비전골이 얼큰하고 맛있는 나의 단골가게 돈덩어리 본문

오늘하루/맛있다

[대전 괴정동] 등갈비전골이 얼큰하고 맛있는 나의 단골가게 돈덩어리

골든리투리버 2019. 10. 30. 13: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동네에서 제가 꽤 자주가는 식당인 돈덩어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정말 .. 최소 한달에 한번 정도는 가는 것 같은 곳이에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깔끔하고 맛있고, 밑반찬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좋아요!

 

정말 자주가서 사진이 찾아보면 많을텐데 ㅠㅠ

찾기가 힘들어서 아쉽지만 저번주에 찍은 사진으로만 글을 쓰겠습니다 

 

먼저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게요!

 

돈덩어리 메뉴판

 

메뉴판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주력메뉴는 등갈비 김치전골이에요.

제가 자주먹는 메뉴이기도 하죠~ 대패삼겹살도 먹어보고 생삼겹살도 먹어봤는데 고기도 맛있어요.

생삼겹살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서 고기 시켜먹는 사람들도 많더라구요.

 

저희는 이날 4명이가서 등갈비 김치전골 大 짜리를 시켰습니다!

 

 

내부는 식탁에 앉는 자리랑 바닥에 앉는 자리로 나뉘어져있어요~

저희는 주로 식탁에서 먹곤해요 ㅋㅋㅋ

 

그럼 이제 음식사진으로 넘어가볼까요!!

 

돈덩어리 등갈비 김치전골

 

끓기전에 먼저 한컷 찍었어요

저 묵은지가 부드러우면서도 정말 맛있어요..

저는 김치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여기 묵은지는 정말 맛있어요 

고기야 말할 것도 없이 부드럽고 맛있죠.. 그럼 끓이고 나서도 보여드릴게요 

 

 

오른쪽에 부드러운 등갈비 살 보이시나요!

종종 등갈비를 먹으러가면 뼈가 잘 안발라질때도 있는데 여기는 살이 부드러워서 쉽게 발라먹을 수 있어요

 

보통은 다먹고나면 배불러서 후식을 못먹었었는데 이날은 볶음밥을 한번 해먹어봤어요.

 

 

한번도 안해먹어봐서 몰랐는데 볶음밥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고소하면서도 맛있어서 밥을 더 볶을걸 하고 생각하면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냠냠

 

그럼 위치정보 알려드리면서 마무리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